봄이 왔잖아, 내 마음을 흔드는 봄 에디션!

2021. 4. 2. 00:17LIFE

 

 

#봄에디션 #모아모아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봄바람 휘날리며 떨어지는 벚꽃잎에 마음 텐션까지 떨어지는 봄이 왔다. 개학을 3월에 해서 그런지, 봄이 와야 새해를 시작하는 것 같고 그렇다. 이런 나의 흔들리는 마음을 눈치챈 수 많은 기업들이 분홍분홍한 MD들을 들고 내 마음속에 찾아온다. 

 

이번 포스팅은, 카페들이 내놓은 봄 에디션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매 시즌마다 MD를 내고 또 품목별마다 다르긴하지만 매번 품절되는 스타벅스

엠디맛집답게 다양한 품목과 분홍과 보라가 어우러지게 엠디가 나왔다. 핫한 텀블러는 지압텀블러와 스토조라고 한다. 저는 첫날 스벅을 갔으나 보지도 못함.

 

 


 

커피빈 체리블라썸 인 스프링

 

 

커피빈은 이렇게 머그컵 MD말고도 폴딩 밀크박스를 봄에 맞게 리뉴얼하여 재출시했다.

 

 

 

요즘 브랜드들이 저런 폴딩박스 내는게 유행인것같은데 파스텔톤인게 정말 봄같다. 여행가고 싶으니 빨리 코로나 꺼져주세요.

 

 


 

투썸플레이스 베리굿모먼트

 

 

이건 사실 2월즘에 빠르게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저 투썸베리스트로우텀블러 (3번째)가 너무 귀엽고.. 귀엽다. 딱 저제품이 온라인판매가 없는건 다 팔려서일까, 오프라인에 있어서일까. 투썸은 스벅처럼 MD가 빨리 소진되지 않으니 구경이나 가야겠다.

 

 

재작년만 해도 MD들이 넘쳐났던 것 같은데, 이번에 정리하려 찾아보니 다들 소심하게 한두개.. 이렇게 해서 찾아올 수가 없었다. 할리스에서는 레몬컬러를 봄맞아 추가했다고 했고 탐탐은 벚꽃 음료만 내놓고 MD는 나오지 않았다. 분홍 처돌이인 구디는 좀 아쉬운부분이지만.. 스벅처럼 연달아 매진되는 것도 아니니 제작이 부담이 있겠지. 싶다.

 

코로나가 끝나면 우리 모두 마스크 집어던지고 분홍텀블러에 에디션 음료 담아 벚꽃나무 아래에서 만나자.

그럼 안녕!

 

 

 


 

글·편집 | 구디(goodi)

 

 

 

 

 

728x90
반응형
LIST